티스토리 뷰

 


고추장추천 


김인순KIMINSOON웰빙 고추장 


with 




이렇게 고추장을 접하게 되니깐요 


 


고추장 드시고싶으시면 우리집으로 오세용~~~ 


저는 많은가봅니다 




이벤트 보내주셨지 뭐예요 


전통고추장한우볶음고추장황태채볶음고추장 


게으름뱅이 미스고 백번째인듯 


한옛날에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산들메까페에서 진행되었는데 


이렇게 만났답니다 


 




 


김인순 고추장이네요 


고급스러운 병에 빨갛고 먹음직스러운 있는 




볶음고추장이고 전부 있어 


웰빙입니다 


 


화학조미료 NONONO 


따로 양념장을 않고 바로 요 고추장으로 있답니다 


색깔한번 않나요 


김인순 볶음고추장 




우리집은 고추장이 동난답니다 


요 볶음고추장만 있으면 다른양념도 없답니다 


출처 ^^#paldobbscokr 


점점 웰빙식품들이 많이 나오는것같아 좋아요 


이제 다가오잖아요 


산들메까페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포스팅입니다 


산들메까페 


그럼 또 우리집에는 남겠네요 


^^cafenavercomsandlemae 


제사때나 명절때 많이 남잖아요 


너무 맛나요 


정말 굿~~~ 


저는 언제나 기름두르고 고추장 넣고 마구마구 먹는데요 


이름만들어도 그 짐작가시죠 


맛있겠죠 


한우가 들어간 한우볶음고추장 


그 저의 눈길을 끌었던 황태채볶음고추장 


너무 맛있네요 


정말 궁금했답니다 


김인순 볶음고추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