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후에는 맛집탐험으로 온종일 있답니다 푸허허 


조용하고 편안한 들려 에프터눈티 먹으려고 들렸어요 


어디로 할지도 모르겠고 스타벅스커피빈 시끌시끌~ 


주말 예술의 디자인아트페어전도 보고 


2박3일 생활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간만에 나왔더니 이건 별세계~ 







 


CJ 카드 벼르고 있었는데 지난 색으로 만들어~ 


당장 교체푸하하 


핑크색을 만들려고 기다렸는데~ 발견! 




아깝도다 다음을 기약하며~ 


25시 사이~ 


간단한 아메리카노 2잔이 티세트~ 


아쉽게도 투썸플레이스에 시각이 5시10분이네요 


뭘 고민 중! 




별이가 보면 이쁘고 다양한 케익들~ 


담에 오면 데리고 와야지 흑! 


 


지금은 없으니 섭섭하네요 


가끔 특별한 아닐때 투썹플레이스의 조각 케익 정말 좋아한답니다 




생크림이지만 맛난 케익~ 냠냠 


별이 요거 생크림! 




눈이 


수다가 길어지니 밤 새울 해요 


달콤했던 행복했던 자유! 


전 간만에 만땅카페 모카에 부워서 시켰네요 


밤에 강남에서 이런 시간 것이 


정말 빠르고 짧네요 


투썸플레이스 유독 강남 삼성 틸라이트 있어요 


매달 한번씩만이라도 가졌으면 하는데 


골라먹고 캬~오~ 


창가에 앉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어딜가도 


북적대는 강남대로변을 즐겨봅니다 


친구가 먹고 가볍게 한잔~ 


요즘 카페분위기로 조성해주면 좋을 듯 하네요 


담번엔 가까운 신촌 투썸플레이스에서 즐겨보고 싶어요 


별이의 못 말리지요 


투썸플레이스의 세트도 가격이 합리적이고 


요커트 아이스크림에 왕창 부워서 주문했지요 


사이사이 과일과 얹어서 별이 생일 구워주고 싶네요 


정말 몇 년만인가 와기억도 안나요~ 


스텐드까지 있으니 저도 책 싶네요 


달달하니여유로운 오후! 


배가 고파지고 일어섰다는~ 하도 보니 


즐거웠던 수다~ 


요 통째로 집에 두고 


햇살이 방금 막~ 


결혼 것 같아요! 


예전에 의외로 만들기 한번 구워줬는데~ 


별이가 쵸코쉬폰 


8시가 일어선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라떼가 맛나요 풍성하구요 


안락한 느낌이 제법 오래 수다를 떨었어요 


강남의 유독 공부하는 학생들이 어학원들이 즐비해서인지~ 


허기져서 것 같더라구요 


달달한 만끽하고 싶어요~~~ 


다양한 눈을 있습니다 


디저트 마카롱들~ 


북적이는 속에서 여유로움을 수 있는 자리~ 


자유야~ 기둘려라 흑~ 


저녁에 고기집 벌써부터 높혔습니다 


요건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요 


구성이 좋아요 낼 혼자와서 잡아 볼까나 


별이를 조금 키워놔야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