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일차여행 일정 및 편 이동# 


청도 천주교당 







호텔에서 나와 북쪽으로 길이 나와요 


남쪽은 역 


다빈 호텔에 풀고 호텔 앞 풍경 






거리가 중국 


중국 와 봐서 더욱 


이쪽으로 걷다 보면 나오는데 




중국은 아직 셀카봉이 않아서 


저를 신기하게 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찌모루 시장 이런 절대 몰라요 


근데 전날 자고 출발한 쌩쌩하죠 


얼마 제주에어에서 특가로 칭다오 나왔다던데요 택스 포함! 


사진만 저의 신남이 극에 닿았다는 수 있네요 


외관은 전동성당이 더 한데 


15분 정도 나타난 천주 교당! 


칭다오는 거의 칭다오에요 


저희가 간 날은 불구하고 적구 


도보로 분 택시로 요금이 이런 다 검색 가능! 


성당은 오길 추천! 


실제 미사를 성당은 저희가 여행객들뿐이었어요 


음식점에서 계속 한 꼭 마시고 왔다는! 


길을 걷는데 거리에 위 


앞으로 중국은 정말 잘 # 


여행하기 정말 청도! 


들어와서 마시고 하셨지만 일정 


성당 광장은 비둘기가 광장처럼 생겼어요! 


오자마자 고해성사 할 거 막 그러네요 


외국인을 중국어를 해요 


역시 유럽식 


정말 정말 이곳 


반짝반짝 천주 교당 


한문으로 적어가던지 아님 사진을 보여주면서 가달라고 게 가장 좋아요! 


중국의 건물들이 멋졌어요! 


중국 사람들과 섞여도 너 


멀리서 보자마자 탄성이! 


중국에서 자라온 짝꿍이는 지도 어플을 길 정말 수월했어요! 


날씨는 왜 좋은지 


우오오 없고 사람도 없으니 


청도 사람들은 못하는 하는 모르겠는데 


중국에서 시선을 셀카봉 


칭다오 괜찮은데 생각 있으시면 얼른 고고! 


제가 이거 찍고 가게 아주머니가 


전동성당보다 없어서 사진 찍기도 좋았고 




저도 다녀서 무척 좋아하는데요 


비성수기라서 정말 저렴 


네이버 어플을 중국에서도 하더라고요! 


날씨가 마구마구 찍기 


입장료를 내고 성당 들어갔습니다 


이래서 가이드가 여행이 편하다고 봐요 


안녕~ 


2층도 성당 


유럽식 또 멋이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