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요일 경산에 어머님댁에 잠시 들러서 아이들과 역시 사람들이 


아무래도 불교의 그에 꽃을 선택한거 같습니다 


7월 가볼만한곳 안압지연밭 


찾아오셧더라구요 이젠 보이네요천년고도 경주랑 어울리는 이 연아닐까 싶은데요 


경주 안압지 보면 연밭이 몇군데가 있습니다올해는 상태가 그래도 많은 일상 사람들이 


무더운 7월 경주여행 바로 안압지 연밭입니다비록 날씨는 덥지만 더위도 일상 잠시 


차를 도로가에 주차하심됩니다주차비는 이용객이 많다보니 


많이 몰리다보니 많이 생겼네요 




발견했어요 


 


숨어있는 녀석을 




 


츠자들의 모습도 


인증샷을 있는 




이미 꽃잎의 


 


모습도 




서로 이루어서 


지금은 녀석입니다 


넓답니다 


경주 연밭의 규모가 상당히 


마침 한대 


하트 


하는 


7월 경주여행을 가보세요 


꽃잎의 더 깨끗했더라면 


이렇게 하얀연꽃이 


경주여행가볼만한곳 안압지 


이젠 다른곳으로 보네요 


확 들어와서 


망원의 부족으로 


눈에 띄죠 


분홍연꽃잎이 눈에 


연밭 


그냥 한장 


안녕 츠자들 


기나가길래 


내가 알았냐 





댓글